cover_web.jpg

오영섭목사

담임 목사

    Landmark의 사전적인 의미는 여행자가 긴 여행을 떠났다가 다시 집으로 무사히 돌아오기 위해서 세운 ‘지표석’이었다. 오늘날 그 의미는 확대되어 한 도시와 나라를 상징하거나 대표하는 건축물이나 조형물을 가리킨다. 이러한 Landmark를 설계한 디자이너와 건축한 건축가가 바로 Landmarker이다. 하나님나라도 동일하다. 역사적으로 하나님나라 부흥운동 뒤에는 항상 이러한 Landmarker가 존재하였으며, 이들을 시대와 역사가운데 구비시키고자 하는 사역공동체가 Landmarker Ministry 이다. 

 

    Landmarker Ministry는 도시선교에 초점을 두고, 모든 민족 모든 세대 모든 영역가운데 복음을 전하기 위하여 서울에 세워졌다.(2005) 이미온 “이주민 선교 시대”를 맞아 국제 유학생 자원 운동(ISVM)을 인큐베이팅하기 위하여  다민족, 다문화, 다언어 사역의 기초위에 캠퍼스타운에 개척한 선교적 다문화 교회(Missional Multi-cultural Church)이며 국제교회(International Church)인 생수가흐르는숲교회(2014)는 Landmarker Ministry의 베이스캠프이다. 

 

    Landmarker Ministry는 '모든 민족'을 위한 연합사역으로 열방의 도시 세대를 전도하기 위하여 HUG Festival과 HUG Conference (2014)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주민사역을 담당하는 사역단체와 사역자들의 연합을 위한 다문화선교협의회(2015)를 공동 설립했고, 11개국 독립국연합(CIS)에서 온 재한 러시아어권 공동체를 위한 사역으로 RUSTA(2016, RUssian Speaking nations To All nations)를 공동 설립하여 섬기고 있다. '모든 세대'를 위한 연합사역으로 교회와 가정, 학교의 통합세대교육을 위한 D6 Conference in Korea (2018)를 한국교회 안에서 시작하였다. '모든 영역'을 위한 연합사역으로 모든 종족이 성경을 통해 공동체 속에서 총체적이고 복음적인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훈련하는 아릴락(ARILAC, Asia Research Institute of Language And Culture)과 협력하여 다민족 공동체와 사역자를 위한 성경공부교재와 보드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이 시대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모든 민족 모든 세대 모든 영역가운데 흘려보내기 위하여 인생을 결정한  동역자들과 함께.

    오영섭(Youngsup Oh)목사는 도시 선교(City Mission)에 초점을 두고, 모든 민족 모든 세대 모든 영역에 복음을 전하기 위해 랜드마커 미니스트리(Landmarker Ministry, 2005) www.landmarkerministry.com 를 설립하여 대표로 사역하고 있다. 이미온 “이주민 선교 시대(Migrant Mission Era)”를 맞아 국제 유학생 자원 운동(ISVM)의 베이스캠프로서,  다민족, 다문화, 다언어 사역의 기초위에 서울에서 선교적 다문화 교회(Missional Multicultural Church)인 생수가흐르는숲교회(2014) www.forestlivingwater.org를 고려대학교와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에 개척했다. 나아가 모든 민족을 위한 연합사역으로 다문화선교협의회(2015) www.mcmn.or.kr를 공동 설립했고, CIS 11개국 독립국연합에서 온 재한 러시아어권 공동체를 위한 사역으로 RUSTA(2016) www.rustakorea.org를 공동 설립하여 대표로 섬기고 있다. 
  오영섭목사는 배재대학교 유전공학과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2003)을 졸업하고, 서울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편목과정수료 후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선교대학원(2019)을 졸업하였다.

CONTACT

010.9971.9192 전영인전도사

forestlivingwater@naver.com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로 52, 2F 

  • Facebook

Young Sup Oh (Founder & Lead Pastor)

  • YouTube

ABOUT US

Landmarkerminis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