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개 숲

환영사

오영섭목사

담임 목사

   생수가흐르는숲 교회는 하나님 언약성취의 여정으로 나아가면서, 죽음과 같은 지독한 어둠, 십자가를 통과하면서 많은 대가를 지불하며 지속적으로 열방 가운데 아름다운 열매들을 거침없이 맺어가고 있다. 하나님 앞에서 인생을 결정한 풀타임 사역자 11명과 파트타임 사역자 3명이 팀사역으로 각자의 전문 영역에서 하나님 나라의 확장과 복음의 진보를 위하여 담대하게 거침없이 달려가고 있다. 이러한 복음의 행진은 마지막 호흡의 그 날까지, 주오실 그 날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다. 

    사역자들 가운데 1명은 미국인 선교사이고 2명은 중국인 간사이다. 이들은 도시 캠퍼스 선교를 통해 교회에 정착해서, 양육을 받고 세례를 받았다. 유리(Lui Li)간사는 경희대학교출신으로 공동체안에서 찬양팀 드러머와 국제결혼을 하고, 풀타임 사역자로 미디어사역(홈페이지와 인쇄디자인), 중국어 소그룹 리더와 한중통역으로 헌신하고 있다. 다른 한 명 도단단(Daisy)간사는 고려대학교출신의 풀타임사역자로 아세아신학대학교 선교대학원에서 다문화교육을 전공하면서 중국어 소그룹 리더와 고려대 캠퍼스 전도팀 팀장, 한영중 통역과 문서사역에 헌신하고 있다. 또다른 두 명의 한국인간사가 각각 아세아신학대학교 상담대학원과 복지대학원에 재학중이다. 이외에도 나이지리아에서 온 피스(Peace Uloma Ogbonnaya)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한 후 아세아신학대학교 선교대학원에서 다문화교육을 전공하면서 오후글로벌예배 영어설교자와 영어 소그룹리더로 섬기고 있으며, 네팔에서 온 수스마(Sushma Shrestha)는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공부하면서 함께 영어 소그룹의 리더로 헌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르완다에서 약학대학원을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한의학대학원을 마친 쥬르다스(Jurdas sezirahiga)는 함께 찬양팀을 섬기다가 귀국하자마자 르완다 종합대학교 교수로 강의하고 있다. 엘살바드로에서 대학원과정을 마치고 KAIST대학원과정을 마친 세이디(Seidy marisela)는 정부의 중요부서 책임자로 일하고 있다. 미국 LA에서 온 디에나(Deana suitt)와 달라스에서 온 스벳(Svetlana Nakhaychuk)은 공동체에서 단기 훈련을 받았고, 스벳은 장기 사역자로 다시 한국에 들어올 준비를 하고 있다. 이외에도 많은 유학생들이 적게는 한 달에서 길게 4년 정도 머물다 돌아가지만, 대부분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고 싶어하고, 휴가때 전 세계에서 한국을 방문하여 교회공동체를 다시 찾아오는 것은 우리의 행복이다. 영어설교를 담당하던 러시안 협력목사 아르좀목사(Artamonov Artem)는 한국인아내와 함께 일산에서 승리교회를 개척하여 한국인목회를 하면서 더 넓은 교회장소로 옮겨 예배드릴 정도로 부흥하고 있다는 소식은 정말 기쁜 소식이 아닐수 없다. 생수가흐르는숲 교회와 랜드마커 미니스트리 역시 새로운 도시선교의 다음 시즌을 힘껏 달려나가기 위하여, 열방의 도시세대를 담아낼 수 있는 하드웨어로써 소극장, 레스토랑, 대안학교, 그리고 게스트하우스를 담아 디자인할 수 있는 ‘열방의 도시선교센터’빌딩을 위해 하나님의 재정이 움직여지기를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240만명이 넘는 이주민들을 대한민국에 보내셨다. 17만명이 넘는 국제 유학생들과 12만명이 넘는 다문화가정다음세대, 노동이주민들과 결혼이주민들, 그리고 난민들과 탈북민들을 이 땅에 보내셨다. 우리는 열방을 보내신 하나님의 의도를 읽어내야 한다. 읽어낸 하나님의 뜻에 따라 우리의 스케줄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시간표로 재조정하여 남은 인생을 하나님께서 결정하시는 나실인세대로써, 세례 요한과 엘리야의 영성으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길을 예비해야 할 것이다. 

 

하나님의 나라를 전파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에 관한 모든 것을 담대하게 거침없이 가르치더라

(사도행전 28:31)

 

능히 너희를 보호하사 거침이 없게 하시고

너희로 그 영광 앞에 흠이 없이 기쁨으로 서게 하실 이

곧 우리 구주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광과 위엄과 권력과 권세가 영원 전부터 이제와 영원토록 있을지어다 아멘

(유다서 1:24-25)

CONTACT

010.9971.9192 전영인전도사

forestlivingwater@naver.com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로 52, 2F 

  • Facebook
  • Facebook

Young Sup Oh (Founder & Lead Pastor)

  • YouTube

ABOUT US

Landmarkerministry